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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3/7/24 등록)현재 사용할 줄 아는 프로그래밍 언어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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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오디오 프로그래밍





 
관련분류 :
IT 단행본 - 게임
ISBN :  89-5550-797-6 (절판)
저자/E-mail : James Boer
역자/E-mail : 이재박
원서명 :  Game Audio Programming
도서가격 :  30,000원
부록 :   CD
부록내용 :   GAP(Game Audio Programming) 라이브러리, 관련 프로그램(Ogg Vorbis, Sensaura, SourceStylerC++)
기타 :  2003년 4월 /  608 페이지 / 257*18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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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례] [저자머리말] [역자머리말] [강의보조자료] [정오표]
[샘플챕터] [이 책의 특징] [저자 페이지] [역자 페이지]


강의보조자료(교수회원용 파일 중 다운가능한 파일은 교수회원으로 로그인 후 보여짐)
GAP_SDK(1.01)(압축해제시 패스워드는 new creature)-비회원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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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오표

BugFixes4GAP-library.do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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샘플챕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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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책의 특징

Microsoft 윈도우즈 기반의 오디오 프로그래밍을 위한 포괄적인 안내서!

엔터테인먼트나 멀티미디어를 위한 오디오 시스템을 C++로 개발하는 개발자들을 위해 쓰여졌으며, DirectX 오디오, 오디오 압축 라이브러리, 하드웨어 필터와 효과, 이펙트를 위한 월드 데이터의 기하학적인 표현, 음의 차단과 차폐, 그 밖의 많은 것을 개발하는 오늘날의 프로그래머들을 위한 광범위한 주제를 다루는 실제적인 참고서이다.
덧붙여, 이 책에 있는 다양한 개념들을 설명하기 위해 모든 기능을 사용할 수 있고, 문서화되었으며, 코드 내부에 코멘트가 있는 GAP(Game Audio Programming) 라이브러리(저자 홈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자료가 위 강의보조자료란에 올려져 있습니다)를 사용하였다. 이 라이브러리는 부록 CD-ROM에 포함되어 있으며, 게임 제작 및 오디오 시스템 개발을 위한 참조 코드로 사용할 수 있다.

이 책의 내용

● Sound, Digital Audio, 최근의 하드웨어와 설계이론에 관한 기초적인 이론
● DirectSound와 DirectMusic을 포함한 DirectX audio에 관한 기초부터 고급 주제들
● 스크립트로 동작하는 사운드 템플릿을 포함한, 고급 오디오 시스템을 만들기 위한 기초 오디오 시스템의 활용법. Interactive Music System을 만들기 위한 기초 단계부터의 설명
● 다양한 파일 포맷에 대한 검토와 Windows Media SDK(WMA, MP3 파일 지원), Ogg Vorbis, Windows Audio Compression Manager와 같은 SDK에 대한 검토. 표준 COM인 IStream Interface를 활용한 커스텀 파일 시스템 Loader를 만드는 법
● 여러 가지 3D 오디오에 관련된 주제들과 EAX, ZoomFX, MacroFX 등과 같은 하드웨어의 활용을 포함한 고급 3D 기술. CD 오디오를 플레이하는 방법, 기타 다양한 일반적인 최적화와 실전 전략

저자소개

James Boer는 오디오 프로그래머이며 동시에 사운드 디자이너/작곡가이기도 하다. Deer Hunter, Deer Hunter II, Rocky Mountain Trophy Hunter를 포함한 많은 베스트 셀러 게임 개발에 참여했다. 그 밖에 Pro Bass Fishing, Microsoft Baseball 2000, Jamoke(온라인 게임), Tex Atomic’s Big Bot Battles(온라인 게임)와 같은 게임의 프로그래밍과 오디오 개발에 참여했다.

역자관련 소개

EMERSYS는 2000년 3월 한국전자통신연구원(ETRI)에서 연구원 창업(spin-off) 벤처기업으로 출발, 한국전자통신연구원으로부터 이전 받은 원천기술을 활용하여 PC 환경에서 순수한 소프트웨어 기술로 입체음향 저작도구인 SoundPro(Maven3D)시리즈를 개발하였고, 이는 해외 시장에서 독보적인 기술력을 인정받아 일본, 미국등 선진국으로 수출하고 있다.
SoundPro 시리즈 제품의 업그레이드는 물론, 디지털컨텐츠, 디지털컨텐츠 저작도구, 게임, 가상현실(VR:Virtual Reality)솔루션의 원천기술로 다채널 음향플레이어, 뮤직비디오, 영화, DVD, DTV, HDTV 등 다양한 분야에서 차별화된 음향기술 및 제품 개발에 주력하고 있는 국내 선두를 다투는 음향기술기업이다.

이 책의 관련 홈페이지를 보려면 여기로 가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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