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회원 교수회원
아이디
패스워드


발행년도별 검색
분류별 검색
절판 리스트
추천사이트
 
설문조사

사이텍미디어 홈페이지에 대한 느낌은?
검색이 편리하다.
디자인이 깔끔하다.
별 특징이 없다.
관련 정보가 너무 없다.

직원페이지
 
컴퓨터 그래픽스(4/e)

책을 구입하시고 싶으신 분은 가까운 대학구내서점 및 대형서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컴퓨터과학/공학 분야 이외의 책들은 인터넷 서점에서 구매하실 수 없으며,
컴퓨터과학/공학 분야의 서적도 개강시즌에는 인터넷 서점에서 구매하실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관련분류 :
대학교재 - 컴퓨터과학/공학
ISBN :  89-5550-155-2 (절판)
저자/E-mail : Edward Angel
역자/E-mail : 구자영 외
원서명 :  Interactive Computer Graphics: A Top Approach Using OpenGL(4/e)
도서가격 :  35,000원
부록 :   부록없음
부록내용 :  
기타 :  2006년 4월 /  896 페이지 / 사이텍미디어
Review Copy 신청

[차례] [저자머리말] [역자머리말] [강의보조자료] [정오표]
[샘플챕터] [이 책의 특징] [저자 페이지] [역자 페이지]


강의보조자료(교수회원용 파일 중 다운가능한 파일은 교수회원으로 로그인 후 보여짐)
강의노트(교수회원용)-인터넷제공
Solution Manual(교수회원용)-인터넷제공
OHP용 PPT 그림파일(교수회원용)-인터넷제공
소스코드(비회원이상)-인터넷제공
OHP용 JPG 그림파일(교수회원용)-인터넷제공
top


정오표

top


샘플챕터

top


이 책의 특징

OpenGL을 이용한 컴퓨터 그래픽스는 검증된 방식인 하향식 접근법과 프로그래밍 지향적인 접근법을 사용하며 핵심 개념들을 이해하기 위해 주의 깊게 OpenGL을 통합하는 방식으로 컴퓨터 그래픽스의 기본개념을 제시한다. 4판은 OpenGL 파이프라인 구조를 더욱 충실히 따르도록 개정되었고 프로그래머블 정점과 단편 음영기를 포함하는 새로운 장이 추가되었다.

이전 판에서와 마찬가지로 학생들은 빨리 3차원 응용프로그램의 작성을 배울 것이다. 직선그리기와 다각형 채우기를 비롯한 저수준 기법들의 알고리즘들은 대화식 그래픽스 프로그램의 작성을 배운 후에 다루게 된다.

광-재질 상호작용, 음영, 모델링, 곡선과 곡면, 안티앨리어싱, 텍스쳐 매핑, 합성 등을 포함하는 기본과정에 필요한 모든 주제들을 다루고 있다.

▶ NEW! 파이프라인 구조에 대한 일관되고 완벽한 논의
▶ NEW! OpenGL의 공식적 부분이 된 OpenGL Shading Language에 대한 소개
▶ NEW! 프로그래머블 정점과 단편 음영기에 대한 논의
▶ NEW! OpenGL 함수들의 편리한 색인
▶ 3차원 대화식 프로그램의 다양한 예제들
▶ C++와 C를 모두 사용

● Edward Angel은 University of New Mexico의 Computer Science, Electrical and Computer Engineering, 및 Media Art 학과의 교수이다.

그는 University of Southern California에서 박사학위를 받았고 California Institute of Technology에서 공학사 학위를 받았다.

그는 UNM의 Art, Research, Technology, and Science Laboratory(ARTS Lab)과 Arts Technology Center의 책임자이기도 하다.
top

 

 



Copyright (C) 1998-2003 SciTech Media,. Inc. All Rights Reserved (이메일주소수집거부)